파커스_페이스북  
 
 

생산 공정

01.

울파워에 사용된 원료는
2/3의 높은 퀄리티의 메리노 울과 1/3 합성섬유입니다.

저희 메리노 울은
원 섬유가 다른 양들보다 훨씬 가는 파타고니아 양들에게서 나며, 따라서 더 부드럽고 편안한 울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02.

메리노 울을 세척하고 실로 방적한 후 독일에 있는 회사에서 염색을 진행합니다.
방적사는 큰 실패에 감겨서 오스터선드에 도착합니다.
03.

저희 모든 기계는 주문제작 되었습니다.
원형 니팅 기계로 팔, 다리 그리고 몸통 부분을 니트합니다.
몸통에 잘 맞도록 하기 위해서 각각의 옷 부분과 사이즈는 각기 다른 지름의 바늘이 달린 개별 재봉기계에서 만들어집니다.
04.

각각의 부분은 약 2/3의 고품질 메리노 울과 1/3 합성 재질(폴리에스터/폴리아마이드)를 혼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는 원단의 최적의 조합비로 옷이 울의 독특한 특성과 합성섬유의 내구성의 장점을 모두 가지도록 해 줍니다.

모든 부위는 튜브형태로 만들어집니다. 이런 방식의 최고의 장점은 완성된 옷에 재봉선의 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몸에 착용감이 좋고 재봉선에 의한 쓸림이 적다는 점입니다.
05.

테리니트 루프는 울프로테 오리지널의 비밀 중 하나입니다. 테리루프는 몸과 옷 사이에 공기를 잡아주어 보온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06.

옷의 부품들이 모두 만들어지면 세탁한 후 건조시켜 원단을 미리 줄이고 안정화 시킵니다. 이 세탁과정은 물로만 진행되며 세재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07.

세탁, 건조과정 후에는 원단의 모양을 잡습니다. 이 때 열과 스팀이 사용되어 모양을 잡는 틀에서 작업이 진행되어 옷을 더 부드럽게 만들고 적절한 모양이 되도록 합니다.
08.

모양을 잡은 후에는 각기 다른 모양으로 잘라져 정확히 각 부위에 맞도록 재단됩니다. 이 과정은 쿠키커터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09.

완성되고 모양이 잡힌 조각들은 완성 옷을 만들기 위해 박음질 됩니다. 각각의 옷은 재봉사 한 명이 박음질합니다.
10.

재봉사는 박음질 하는 옷을 컨트롤 하고 그 옷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작업이 끝난 옷에는 재봉사의 이름이 새겨진 태그를 부착합니다.
11.

옷의 정확한 사이즈와 품질을 저희 품질기준에 맞춰서 컨트롤하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12.

모든 옷은 울파워 브랜드 이름이 새겨진 박스나 양말 튜브에 포장됩니다.
13.

울파워 창고에서 제품들은 전세계로 배송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20개국이 넘는 나라로, 생산량의 약 70%가 수출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