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커스_페이스북  
 
 

울은 불이 붙기 어렵습니다.

 
 Did you know :

인간에 대한 추위의 영향은 인류 역사를 통해 매우 뜨거운 토픽이 되어 왔습니다. 히포크라테스는 추운 기후가 사람들을 춥고 무기력하게 만든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와 비트루비우스는 그 반대로 추위가 몸의 “내부 액체”를 둘러싸 추운 기후의 사람들이 특히 뜨겁고 활기차게 만든다고 주장했습니다.

 
 Size Guide

가장 잘 맞는 사이즈를 찾기 위해 이 사이즈 가이드를 이용하세요.
위의 타이틀 "Size Guide"를 클릭하면 사이즈 가이드가 새창으로 뜹니다.

 

 

울은 불이 붙기 어려워 아주 높은 온도에서만 불이 붙습니다. 울은 단백질이 주성분인데 단백질은 그 자체가 불을 억제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으며 수증기를 가두는 성질 또한 울의 난연성에 도움을 줍니다. 울에 불이 붙으면 불이 번지지는 않지만 섬유가 타서 그을린 후 불이 죽습니다.


울프로테 오리지널은 주로 울로 되어 있기 때문에 순수 합성제품과 비교하여 불이 붙기 아주 쉬운 원단이 아닙니다. 이 때문에 울파워 의류는 아웃도어에 열광하는 사람들 외에도 소방관, 용접공, 대장장이 그리고 설비공사 등 다양한 전문 직종 종사자들이 열과 화상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수 난연 컬렉션.

특수조합된 울프로테 오리지널 원단으로 만들어져 방화성을 추가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아라미드 섬유를 울 원사에 더하여 열과 불에 대한 저항력을 더욱 높였습니다. 이 제품들은 FR(Flame Resistant) 난연성으로 표시되며 이런 류의 보호 의류 기준에 맞게 CE 인증 된 제품들입니다.

이 제품들은 추운 날씨의 개인 보호구에 관한 유럽표준에 적합합니다. EN 532는 추위로부터의 보호(보온 라이닝) 그리고 EN 531은 열과 불로부터의 보호에 관한 내용입니다.

미드 레이어 : 70% 메리노 울, 16% 폴리아마이드, 12% 아라미드, 2% 엘라스탄
양말과 발라클라바 : 70% 메리노 울, 18% 폴리아마이드, 12% 아라미드